HRD 담당자 초청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

2015. 9. 12·센터이야기

전인교육센터는 9월 11일(금) 기업·공공기관·단체의 HRD 담당자 초청해 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했다.

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논산 교육장에서 30여 명의 각 기업체 교육 담당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‘명상을 통한 자기관리 프로그램’의 교육과정을 각 조직 교육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시연 및 설명회를 가졌다.

전인교육센터는 기업 및 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‘명상을 통한 역량강화와 자기관리 교육’ 분야에서 독보적인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회사인 만큼, 이번 설명회는 매년 실질적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고민하는 각 조직 인사교육 담당자들에게 질 높은 정보가 될 전망이다.

전인교육센터의 마음빼기 명상 프로그램은 그동안 유한킴벌리, 삼성전자, 한국국토정보공사와 행정자치부, 지방행정연수원, 세종시교육청, KAIST 등 많은 기업 및 관공서에 도입돼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.

이경재 원장은 “명상은 나와 주변을 깊이 있게 돌아보는 과정이고, 이는 새로운 활력과 잠재력을 가져다준다. 개인의 변화는 곧 조직 경영 성공으로 이어진다. 마음빼기 명상은 이 점에 있어 최적화된 프로그램”이라며 명상은 급변하는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기업의 새로운 돌파구임을 강조했다.

Top